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6월 3일 수요일 (청라 호수공원)
    취미한다/워킹덤민 2020. 6. 3. 21:22

     

    워킹덤민 - 청라호수공원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덤미니입니다 : )

     

    오늘은 워킹덤민시간인데요~!

     

    (산책 좋아하시는 분들 소리질뤄엉~~)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청라에 위치한 호수공원이랍니다! :-)

     

    산책을 하며 제가 본 예쁜 풍경들을 담아보았는데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힐링 사진!!

     

    같이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2020. 06. 03 10:30 am

     

    어제는 비가 제법 내렸는데 오늘은 구름이 살짝 껴있는

    흐린 날이었지만 공원을 산책하기엔 딱 좋은 날씨 었어요! :-)

    (살짝씩 선선한 날씨?)

     

     

    아마 이 꽃의 이름이 '데이지' 같은데 비슷한 종의 꽃들이 많아서 

    확실하지는 않았지만 계란 프라이를 닮은 귀여운 꽃이었어요! ㅎㅎ

     

     

    청라 호수공원에는 다양한 테마의 놀이터가 중간중간 있는데요! :-0

     

    그중 한 곳의 모습이랍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그네도 하나 있답니다ㅎㅎ

    (모래사장 놀이터를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서 추억 돋고 좋았어요!)

     

     

    오늘의 베스트 컷인 거 같아요...

    색감도 분위기도 너무 힐링되는 분위기의 사진..

    (여러분도 힐링되시나요..? 되시죠..?!)

     

     

    흐릿한 구름과 푸릇한 나무와 가로등이 나란히 있는 모습이랍니다 ㅎㅎ

     

    공원 산책을 할 때 보통 앞에만 보고 다니지만 한 번씩 하늘을 보니까 

    예쁜 포인트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답니다! :-0

    (하지만 앞을 보면서 걸어야 한다는 점!)

     

     

    이 꽃의 이름을 아시는 분 계신가요..?

     

    뭔가..... 음......

    해리포터에서 디멘터가 지나갈 때 시들었던 꽃과 생김새가 비슷한 것 같은 데..

    처음 보는 꽃이라 전혀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색도 다양하고 독특한 꽃이 었어요!

     

     

    길을 걷다 보니 바닥에 중간중간 붙어있었어요!

     

    앞사람과 ↑ 거리두기

     

     

    여러분 제가 공원을 산책하다 아주 깜짝 놀랐는데

     

    그 이유는 바로.....!

     

     

    뚜두웅..!

     

     

    ?!?!?!?!?

     

    네, 여러분 진짜 오리였어요..!

     

    집 근처 공원에서 오리를 볼 수 있다니요..!

     

    너무 신기하고 귀여운 4마리의 오리가족이었는데

    나무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더라고요! :-0

    (너무 귀엽고 깜찍하잖니...)

      

    (오리들이 놀라지 않게 멀리서 촬영하였습니다 :) )

     

     

    저렇게 나무 기둥 뒤에 쏙 들어가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쏘 큐티 덕..★)

     

     

    한 마리씩 하나의 나무 기둥에 자리 잡고 쉬고 있는데 

    웃기면서도 귀여운 모습이었어요ㅎㅎ

    (너희 너무 귀엽다 꽥!)

     

     

    청라 호수공원에는 볼거리가 굉장히 다양한데

    그중 하나인 청라루의 모습이랍니다! : 0

    (공원에 이렇게 멋들어지기 있기 없기..!)

     

     

    청라루의 계단 틈 사이의 풍경이랍니다!

    작은 오리 두 마리와 백조??!

     

     

    오리가 왜 저기서 나와..?

     

    즈기여.. 오선생님 여기서 주무시면 안 돼요..!

    (꽤애액꽈아악꽉)

     

     

    청라 호수공원의 즐길거리가 바로 이 친구들인데요!

     

    오리배..? 백조 배..?

     

    공원에서 이렇게 즐길거리가 많으면 반칙 아닙니까..?!

    (이런 식으로 하시면 정말 감사합니다ㅎ)

     

     

    청라 호수공원의 산책로는 

    도보길과 자전거길이 나누어져 있어서 

    불편함 없이 산책을 즐길 수 있답니다! :-)

    (이 모습은 마치 양념 반 프라이 반..?)

     

     

    이름 모를 예쁜 꽃..ㅎㅎ

    노란 꽃이 푸릇한 풀들 사이에 피어있어서

    더 선명하고 예쁘게 보이더라고요!

    (이츠 힐링쓰..)

     

     

    중간에 공사하고 있는 길이 있었는데 

    너무 예쁘게 산책로가 꾸며지고 있어서

    잔뜩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답니다!

     

    빨리 공원의 새로운 모습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 지네요!ㅎㅎ

     

     

    아까 보셨던 이름 모를 기다란 꽃의 다양한 색상이에요!

     

    이렇게 형형색색으로 같이 있는 모습이 눈이 즐거워지는?!

    느낌을 받게 해 주는 것 같아요!ㅎㅎ

     

    눈이 즐거우니 기분도 즐거워지고 그러다 보니 

    힐링이 되는 즐거운 산책 시간이었답니다! :-)

     

    더워지는 요즘 날씨이지만

    다양한 매력의 꽃들이 있는 청라호수공원에서

    짧은 산책 하며 힐링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떻신가요~?

     

    재밌게 읽으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저에게는 큰 응원이 됩니다)

    감사합니다:0

     

    *협찬이나 광고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dummini_/

    93_jeongmin@naver.com

     

     


     

    오시는 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