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똑 소리가 나는 고소함 구운감자 (해태)
    냠냠쩝쩝/주전부리 2020. 4. 3. 13:55

    해태 - 구운감자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덤미니 입니다!

    오늘은 주전부리 시간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과자는....!

     

    (두 그 두 그 두 그)

    바로 구운감자랍니다..! 

     

    (대표 사진을 올려놓고 모르는척하기 ㅎㅎㅎ)

     

    개인적인 생각으로 구운감자는 진짜... 마약인 거 같아요

    한번 시작하면 절대 멈출 수 없는.. 그런 과자..

     

    저희 집이 너무 사랑하고 애정 하는 그런 아이랍니다..!

    누구 한 명이 시작하면 끝날 때까지 멈추지 않고 먹는다는 그런 마성의 과자!

     

    그럼 한번 시작해볼까요?!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 새로운 마켓이 생겼는데

    마켓 101입니다.

     

    종류가 엄처 다양하고 가격대도 편의점이나 슈퍼 마켓보다는 좀 더 저렴한 거 같아요!

     

     

     

    마켓 안에 아이스크림 과자 음료 등등

    종류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여기 마켓에 있는 걸 다 먹어보는 걸 목표로 삼고 열심히 먹고 리뷰해봐야겠어요!

     

    여러분들은 과자 중에 어떤 종류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다 좋아하는 거 같아요 과자라면 ㅎㅎ 단맛 짠맛 고소한 맛 몽땅)

     

     

    수많은 종류들 중에서도

    오늘 제가 선택한 과자는 

    구운감자!

     

    가격은 600원이었습니다!

     

    이날 동생이랑 같이 갔어서

    2개 사 왔어요 ㅎㅎ

     (리뷰를 쓰는 지금 시점에서 너무 저와 동생을 과소평가한 거 같아요 ㅎㅎ 한 사람당 5개는 샀어야..ㅎㅎ)

     

    저희는 2개를 샀기 때문에 1200원에 샀답니다! 

     


    구경하기

     

     

    구운감자는 한통에 한팩씩들어있어요 :)

    이 한통이 손가락 한 줌 정도인데

    (음... 비유를 하자면 파스타 1인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좀 더 이해가 잘되실 거 같아요!)

     

    마음 같아서는 양손에 들어올 정도록 있었으면 좋겠어요 :)

    (파스타 9065612인분 정도 랄까,,?)

     


    맛보기

     

     

    한팩을 우선 뜯어봤어요 :0

    뜯는 순간 침샘이... 츄릅...

    글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구운감자의 식감은 음... 빼빼로 식감인데 초코가 없는..?

    감자 맛이 나서 고소하고 하답니다!

    과자 자체에 간이 심하게 있지 않기 때문에

    자꾸자꾸 손이 가는 그런 맛이랍니다!

     

     

    (파스타 1인분용)

    어떤 느낌인지 아시곘죠...??? ㅎㅎㅎ

     

     

    꼬깔콘은 손가락에 모자처럼 씌운다면

    구감은 손바닥에 올리기 ㅋㅋㅋ 


    후기

     

    동생이랑 리뷰 해야 하니까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기로 했는데..

    정신 차려보니까 2 봉지가 순삭이 되었더라고요..

     

    구운감자은 간이 강하지 않아서 물리지 않는 과자랍니다.

    단맛이 강하거나 짠맛이 강하면 조금 먹다 보면 질리는데

    이과자는 고소하면서 슴슴하기 때문에 정신 차리고 보면.... 빈 봉지만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구운감자는 커피나 음료수보다는 개인적으로 맥주 안주에 딱일 거 같아요..!

    감자 맛이 나면서 심심하니 고소하고 계속 먹을 수 있고..

    (과자 먹고 맥주마시고 과자먹고 맥주 마시고... 벗어날 수 없는 굴레.. 음... 야미...)

     

    앗..! 정신 차려야겠어요 ㅎㅎ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저에게는 큰 응원이 됩니다)

     

    그럼 다음 주전부리 시간에 만나요!

    (혹시 좋아하시는 주전부리가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