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달달하고 부드러운 웨하스 (오리온)
    냠냠쩝쩝/주전부리 2020. 5. 1. 13:00

     

     

     

    오리온 - 웨하스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덤미니 입니다!

    오늘은 주전부리 시간입니다:0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과자는~~~!

     

    (두 구 두 구 두 구)

     

    바로~~ 오리온의 웨하스입니다!

    (달달한 과자파 분들은 쏘리질뤄어~~ 워후 워후)

     

    저저 저번 시간에는 해태 웨하스에 대해 소개드렸었는데 

    오늘은 다른 브랜드인 오리온 웨하스에 대하여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어렸을 때는 해태 웨하스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거 같은데

    오리온 웨하스도 있어서 놀라움반 기대 반이었어요!

    맛있는 웨하스를 또 한 번 먹으며 리뷰를 남길 수 있어서 행복함 반 ㅎㅎ

     

    그럼 한번 시작해 볼까요?!

     

     

     

     

    집 근처 대형마트의 과자 코너 모습인데요!

     

    제가 늘 과자를 고르러 가서 정신 차리지 못한다는 점이 이해가 가시나요...?

    (마치 판도라의 상자를 연 게 아닌 속으로 들어간 기분이에요:0)

     

    홀린 듯 걸어가다 보면 과자 벽에 푹 빠진 행복한 기분이 든다고 할까요..?

    (과자 쟁이분들이 시라면 공감하시죠..?!)

     

    정신 차리고 오늘의 주인공 앞으로!

     

     

     

     

    여러분 웨하스는 뭐다??

    바닐라맛, 딸기맛 둘 다 먹어야 기쁨이 두배 행복이 두배!

    (둘이가 셋뚜셋뚜 :-0)

     

    진열대에 미니버 전과 일반 버전의 오리온 웨하스가 있었는데 

    저는 일반버전의 웨하스로 픽했답니다!

     

    가격은 하나당 750원이었고 딸기, 바닐라 각각 해서 총 1,500원에 구매했습니다! : )

     


     구경하기

     

     

     

     

    우선 포장지를 보면 윗부분에 쉽고 깔끔하게 뜯을 수 있는 부분이 따로 있는 점이

    세심한 신경이 들어간 것 같아서 좋았어요!

     

    좀 전에 보셨던 미니버전의 웨하스와 다른 점이 18% 더 양이 많다고 하네요!

    먹기 편한 건 미니버전이겠지만 저처럼 양의 중요성도 크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일반 버전의 웨하스가 좋게 느껴지실 거 같아요!

    (아이들에게는 먹기 쉬운 미니 사이즈가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맛보기

     

     

     

    딸기맛을 먼저 뜯어보았는데요!

    포장지를 뜯기 쉽게 되어있는 부분으로 뜯으니 깔끔하고 한 번에 

    바로 뜯을 수 있었어요!

     

    (봉지를 뜯자마자 퍼지는 상큼한 딸기향... 우우.. 야미...)

     

    오리온 웨하스는 가로 7 세로 2 조각으로 한 봉지에 총 14조각이 들어있었어요!

     

     

     

    겉은 바삭한 식감의 과자와 상큼한 딸기맛 크림! 층층이 쌓여있어요:0

    옆면에서 보면 크림이 균일하게 발려져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도저히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 아닙니까?!

     

    (그렇다 해주세요 제발 신이시여... 후후....)

     

     

     

     

     

    (천천히 음미 음미.. 야미야미..)

     

    바삭한 과자는 마치 얇은 뻥튀기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바삭한 과자에 부드럽고 상큼한 딸기맛 크림이 더해져서 과자의 맛을 더 살려준 것 같았어요! :0

    또 정신없이 먹고 있는 저를 발견했답니다 ㅎㅎ

     

    이번엔 맛 비교를 위해 딸기맛 한 봉지를 다 해치우기 전에 바닐라 맛도 한번 뜯어보았어요!

     

     

     

     

    바닐라맛 웨하스 역시 쉽게 뜯을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크게 힘들이지 않고 쉽고 깔끔하게 봉지를 뜯을 수 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편리하다고 생각이 드는 포인트인 것 같아요!

     

    (이빨 사용 없이 손쉽게 뜯을 수 있기 때문이요! ㅎㅎㅎ)

     

     

     

     

    바닐라맛 역시 가로 7 세로 2 조각으로 총 14조각이 들어있어요!

    성인 혼자가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인 것 같아요!

     

    바닐라 맛 역시 겉은 바삭하고 속엔 부드럽고 달달한 바닐라맛 크림이 골고루 발려져 있었어요:)

     

    과자 - 크림 - 과자 - 크림 - 과자로 층을 이루고 있어요!

    먹으면서 생각이 들었는데 과자 - 크림 - 과자의 층으로만 이루어져 있었다면 어땠을지 

    여러층으로 만드신 이유가 왜일까 하는 궁금증이 생기더라고요! :0

     

     확실히 여러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더 단단한 모양 유지와 

    부족할 수 있는 크림을 한번 더 발라주어 풍부한 맛을 더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 아닐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었습니다! ㅎㅎ

     

     

     

     

    봉지를 쉽게 뜯을 수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지만

    책상 위에 두고 일을 보면서 먹거나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줄 때

    이렇게 종이컵에 담아서 먹으니 좀 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던 거 같아요!

     


    후기

     

    오늘은 오리온의 웨하스에 대하여 리뷰를 남겨보았는데요!

    저는 주전부리, 과자라면 환장하는 사람이라...!

    맛을 볼 때 과자를 후루룩 흡입하더라고요ㅎㅎ

     

     오리온 웨하스는 크림이 굉장히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특히나 바닐라맛의 크림은 부드러우면서 달달함이 섞어있어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그렇게 바닐라맛을 먹다가 상큼한 딸기맛을 먹어주면 얼마나 맛있게요~?

     

    저는 그렇게 바닐라 딸기 바닐라 딸기 먹다니 보니 두 봉지를 순삭 해 버렸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오리온 웨하스는 디저트 느낌이 있는 과자여서

    커피나 주스와 유독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0

    특히 아이들 간식으로 오리온 웨하스와 우유를 같이 주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바삭하고 달달한 과자에 커피나 우유라면 어른들도 좋아하겠지만 말이죠 ㅎㅎ

     

    우리 다양한 과자 종류 중에 달달 구리파 선생님덜

    오늘은 여기 누우시면 될꺼같네요..!

    달달 구리 한 바삭한 과자에 커피라면... 이루 말할 수 없는 세계죠..?

    (달달구리파 선생님들 소리 질려 워!후!) 

     

    저는 내일도 사러 가야겠어요..!

     

    재밌게 읽으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타 드려요

    (저에게는 큰 응원이 됩니다)

     

    그럼 다음 주전부리 시간에 만나요!

    (혹시 좋아하시는 주전부리가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