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지막까지 바삭한 새참 쌀과자
    냠냠쩝쩝/주전부리 2020. 4. 28. 21:08

     

    새참쌀과자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덤미니 입니다!

    오늘은 주전부리 시간을 준비해보았어요:0

    (꺄룩꺄룩!!)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과자는....!!

    (둑 근 박 근 삼 두 박 근)

     

    바로바로 새참쌀과자입니다!! : D

     

    개인적으로 새참쌀과자는 정말 중독갑.. 국가가 허락한 유일한 마약이라 할까요..?

    손을 대면 끝장을 보는 그런 과자인 것 같아요..ㅎㅎ

    모든 과자가 그런 거 아니냐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습니다!!ㅎ

    (아마도...! 아닐 것 같아요....!!!)

     

    저뿐만 아니라 저희 집에서도 아주 인기가 넘치는 과자랍니다..!

    온 가족이 사랑하는 그런 매력 넘치는 과자!

     

    그럼 한번 시작해볼까요?!

     

    저는 오늘도 역시 동네 할인마트에서 구매를 해왔는데 

    위 사진의 큰 봉지 속에는 작은 봉지가 총 30봉이 들어있었어요!

    그런데 가격이 3,400.. 원!! 

     

    너무 합리적인 가격... 아닌가욧..!!!

    가격 대비 너무 혜자여서 깜짝 놀랐답니다! :0

    (이러니 내가 반해 안 반해.. 우... 우..!)

     


    구경하기

     

     

    포장지에도 써져 있지만 쌀과자가 이렇게 맛있었던 이유가!

    품질 좋은 자스민 햅쌀로 만들어졌다는 사실!!!

    (뚜둥..!)

     

    게다가 쌀의 함량이 72.8%에서 76.95%로 높아져 더욱 고소한 맛이라고 합니다 :0

    (그래서 그렇게 고소하면서 풍미가 높게 느껴졌던 것인가.....? :-0)

     

    자스민쌀이란?

    향미쌀로 향긋한 냄새가 나며 빛깔이 자스민꽃색과 비슷하여 불려지게 되었고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 등지에서 주로 재배하고 세계적인 쌀요리들레 사용되는 최고의 맛을 가진쌀로 선정되기도 한 우수한 품종의 쌀이라고 하네요!

     

     

    봉지 색깔이나 그려져 있는 그림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따뜻한 느낌의 파스텔톤의 색과 새참을 머리에 이고 있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시선을 끌어서 인지..

    나도 모르게 손이 계속 가는 것 같기도 해요! :)

     

    (그냥 맛있어서 계속 먹는 것은 절대로 안 비밀 ㅎㅎㅎ..)

     


    맛보기

     

     

    작은 봉지에 과자가 총 2조각 들어있었어요!

    작은 30봉에 2조각의 과자라면 60개의 과자를 3,400원이라는 가격에..!

    다시 생각해봐도 너무 혜자스러운 가격이네요..!

     

    (후후.. 넌 상대를 잘 못 골랐어 상대는 덤미니다 모두 해치워 주겠다!!)

     

    자세히 보시면 한쪽면에는 하얀 설탕 부분이 있고

    반대편에는 살짝 짭조름한 맛의 가루가 묻혀 있는 게 보이시나요?!

    바로 단짠의 정석이라고 불릴 수 있는 과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흰 설탕이 있는 부분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0

    고소하고 짭조름해도 좋겠지만 심심할뻔한 공간에 설탕이 들어가 완성된..?

    마치 토마토와 설탕을 먹을 때 설탕 먹으려 토마토를 먹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ㅎㅎ 

    (오늘 누울 자리는 여기인가요..?)

     

     

    한입 베어 물고 찍은 사진인데 단면에서도 느껴지는 바삭함!

     

    쌀과자여서인지 쌀의 함량이 많아서인지

    확실히 소리부터가 '이 구역의 바삭함은 나야!!!' 라는 듯이 빠삭 한 식감이었어요! : )

     


    후기

     

    오늘도 저는 역시 천천히 음미하기는 힘들었던 것 같아요..

    30 봉지에 마음 놓고 먹고 음미해야겠다 생각했지만 저의 큰 착각이었어요..ㅎㅎ

    봉지와 먹는 속도는 비례하지 않더라구요..!

    (오늘도 역시 순삭이었습니다 :0)

     

    새참쌀과자는 자스민쌀의 좋은 원료로 만들어져 풍미가 깊고!

    과하지 않는 간과 단짠의 조화! 재밌는 빠삭함이 느껴지는 식감이어서

    남녀노소 즐기며 먹을 수 있는 온 가족 과자 같아요!!

     

    새참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간식시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 있어요!

    (작은 봉지에 2조각의 과자가 들어있어서 더욱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새참쌀과자는 개인적으로 맥주 안주로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빠삭한 식감과 단짠의 조화가 딱 맥주가 생각나는 맛이 었어요

    마차 맥주와 새참쌀과자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그런 느낌이랄까요...? 야미야미..!)

     

    하핫..새참쌀과자 사러 가야겠어요...!ㅎㅎ

     

    재밌게 읽으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저에게는 큰 응원이 됩니다)

     

    그럼 다음 주전부리 시간에 만나요!

    (혹시 좋아하시는 주전부리가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