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이가요 손이가 감자깡에 손이가요 (농심)
    냠냠쩝쩝/주전부리 2020. 6. 4. 20:55

     

    농심 - 감자깡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덤미니입니다! : )

     

    오~늘~은~!

     

    눈, 코, 입이 즐거운 주전부리 시간을 준비했답니다! ㅎㅎ

     

    (워후 웡후 워워후!)

     

    오늘 제가 준비한 과자는....!!

     

    (한국 다람쥐 한국 한국 다람쥐..!)

     

    저번 주전부리 시간에 이어 --깡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그것은 바로바로..!!

    농심의 감자깡이랍니다! :-0 

     

    그럼 같이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구경하기

     

     

    화려한 감자 속에 감싸여 있는 그것...

    과연 그것은 무엇인가..

     

    감자를 조금 치워볼까요..?

     

     

    두둥..!

    그것은 바로 2020년을 강타한..!

    깡이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다...!! XD

     

     

    요즘 여러분은 몇 깡 정도 하시나요??

     

    저는 하루에 삼깡정도 하는데요!

    식후 깡이라고 하죠ㅎㅎ

     

    네, 맞아요 바로 새우깡 감자깡 고구마깡.. :-0 

     

     

    감자깡 포장지엔 너무나 깜찍한 표정으로 

    호탕하게 웃고 있는 감자 친구가 보이는데 

    보기만 해도 같이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ㅎㅎ

    (>ㅁ<)

     

     

    포장지의 뒷면에는 감자깡의 맛의 특징을

    귀요미 캐릭터와 함께 소개해주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0

     

    *감자깡 맛의 특징*

     

    담백한 감자와 바비큐 맛이

    어우러진 맛있는 스낵입니다

     

    라고 짧게 소개를 해주었는데요!

     

    여러분은 알고 계셨나요?!

    감자깡의 그 감칠맛나는 양념의 비법이 바비큐 맛이었다는 사실!

    (그래서 그렇게 맛있었구나 너란 과자...)

     

     

    스낵은 언제나

    농심

     

    맛있는 감자깡을 맛 보전에 

    '덤미니의 마법으로 감자깡 만들어보기!'

    보고 가실까요? ㅎㅎ

     

     

    우선 신선한 감자를 준비해주세요!

     

     

    다음으론 감자를 손질해 주시고 

    농심 감자깡 봉지 속으로 쏙~! 넣어 주신 후

    잊으면 안 되는 부분이 있어요!!

     

    마법의 바비큐 맛 소스 들어가라

     

    얍!

     

     

    소스를 넣어주었다면?

    봉지를 잘 잡아 주고

    쉣킷쉣킷 흔들어 흔들어!!

     

    앤 덴 매쥐익

     

    맛있는 감자깡이 눈앞에..! :-0

     

    그럼 어서 맛보러 가봅시다!

     


     

    맛보기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감자깡

     

    봉지를 열자 느껴지는 고소함과 짭짤한 향기가..★

    (오늘도 너무 기대된다...)

     

     

    역시나 과자의 양은 푸짐했답니다.. :-)

    (스낵은 언제나 농심)

     

     

    과자의 생김새는 쌀새우깡? 이 생각나는 비주얼?!

     

    저번에 리뷰한 매운 새우깡과도 같은 모양이었는데

    감자깡의 사이즈가 조금 축소된 느낌이었어요! :-0

    (귀여웟..!)

     

    (그래서 였을까요 3개씩 입 속에 넣어야 했다는..)

     

    과자의 맛은 정말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과자라는 것은 그만큼 물리지 않는다는 뜻이고..

    그 말인즉슨... 손이 제어되지 않는다는...

    (다들 아시죠..?)

     

     

    ㅎㅎ

     

    저는 약간 봉지에 그려진 깜찍한 감자 캐릭터를 표현해보고 싶었는데..

    갑분 하회탈...?

     

     

    식후에 감자깡 어떠신가요?

     


     

    후기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 깡 시리즈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그중 물리지 않기로 유명한..

    바로 그 친구 감자깡을 맛보았답니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비씨의 '깡'을 보며

    너무나도 좋아한 과자들을 다시 먹으며 리뷰를 남기니 

    너무 재밌고 무엇보다 맛있더라고요ㅎㅎ

    (이래서 그렇게 사 먹었었구나..)

     

    개인적으로 농심 감자깡은 바삭함과 살짝 짭조름한 맛이라

    커피류의 음료보다는 맥주와 찰떡인 것 같았답니다!

    감자깡의 간은 세지 않기 때문에 

    사실 그냥 먹어도 음료 없이 한 봉지는 가볍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0

     

    오늘 하루 스트레스 깡으로 푸시는 거 어떠신가요?!

     

    재밌게 읽으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저에게는 큰 응원이 됩니다)

    그럼 다음 주전부리 시간에 만나요!
    (혹시 좋아하시는 주전부리가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리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0

     

    *협찬이나 광고를 원하시면 아래로 연락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dummini_/

    93_jeongmin@naver.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