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순이의 취미생활 (컬러룬)
    취미한다/미술시간 2020. 2. 28. 20:54

     

    완성작 입니다~!

     

     


     

     

     

     

     

     

     

    안녕하세요:)

    그림쟁이 덤미니 입니다.

    오늘의 미술시간은 공룡 풍선 (컬러 룬) 만들기입니다!

     

    언젠가 제가 아트박스에 놀러 갔을 때 구경하다가 마음에 들어서 사 왔는데 이제야 하게 되네요;;;;

    영수증도 버려서 얼마였는지 정확하게 기억이 .... 하하;;; 다음부터는 꼭 챙겨오도록할게요!

     

     

     

     

    오늘의 주인공인 공룡입니다~

    이 아이는 스테고사우르스라는 공룡이에요.

    그때 아트박스에 공룡말고 공주님들도 있었어요! 다음번에는 공주님들을 해볼게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먼저 준비물은~

     

     

     

     

    덤미니는 유성매직을  가지고 왔어요~

    실험을 위해 사인펜도 가지고 왔습니다! 

    양면을 색칠하는 거라 한쪽은 유성매직으로 한쪽은 싸인펜으로 해볼게요~

     


     

    오늘의 주인공 구성품을 볼까요?

     

     

     

     

    컬러 룬 공룡 diy입니다.

    귀여운 공룡 한 마리와 바람을 넣어줄 빨대가 함께 들어 있네요!

    이 풍선의 재질은 약간 음.... 튜브..? 이런 느낌이더라구요느낌이더라고요!

     


     

     

     

     

    작업을 하면서 마실 커피도 준비하고~

    화분도 사실... 그냥 가지고 와봤어요 ㅋㅋㅋ

    원래는 여기 없었어요 ㅋㅋㅋㅋ

    사진을 위해 준비해주고 

     

    다준비됐으면 한번 시작해봅시다!

     

     

     

     

    저는 색칠하기 전에 안 쓰는 이면지를 가지고 와서 

    원하는 색들을 가지고 와서 서로 잘 어울리는지 먼저 확인한 다음 색칠해요!

    이렇게 먼저 확인 하신다음 해주시면 색칠을 해주시면 망할? 확률이 줄어들기 때문이예요!

     

     

     

     

    저는 핑크색으로 몸통을 칠해주려고 해요!

    쓱싹쓱싹 칠하는 느낌이 튜브에 낙서하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신기해요!

     

     

     

     

     

    짠!!

    이렇게 한쪽만을 유성 매직을 이용해서 완성해주었습니다!

    칠하다 보니까 책상에 묻게 되더라구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큰 도화지를 깔아 봤는데 안 깔았으면 엄마한테 혼날뻔 했어요..ㅎㅎ

    여러분들도 하시기전에 큰종이를 깔고 하시는걸 추천해요!


     

     

     

     

    자 이번엔 사인펜을 이용해서 한쪽면을 완성해볼까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원하시는 색을 먼저 꺼내 주시고 이면지에 색들이 다 잘 어울리는 확인 해주세요~

    그럼 시작!

     

     

     

     

    사인펜으로 칠한 나머지 한쪽 부분도 완성되었습니다!

    칠하다 보니까 힐링되더라고요ㅎㅎ

    동심으로 들어간 느낌이랄까..?ㅎㅎ

     


    사인펜과 매직의 차이점 

     

     

     

     

    이건 싸인펜으로 칠한 부분이예요 

    제가 칠한 흔적이 많이 남는 거 같아요..!

     

     

     

     

    이쪽은 매직! 싸인펜보다는 조오오금 더 깔끔한 느낌이랍니다~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으니 집에 가지고 계신걸로 하시면 될꺼같아요~

     


    영혼을 불어넣어주기

     

     

     

     

    이쪽에 빨대를 넣어서 연결해주고 바람을 불어서 넣어주세요! 

    너무 세게 바람을 넣으려고 하면 터질 거 같더라고요~

    적당한 힘으로 불어넣어주세요!

     


    완성작품 감상하기

     

     

     

     짠! 덤미니의 스테고 사우르스가 완성되었어요~!

    이 종이에 보면 연령3살 이라고 써져있는데... 너무 재미있게 했어요 ㅋㅋㅋ

    밖에도 나가서 스테고 사우르스 올려놓고 히히 거리면서 사진찍고 왔어요!

    다음번엔 공주님들도 해봐야겠어요!

     


    후기

    심심한데 공룡이나 키워보고 싶다 하신 분들한테 추천해드려요.

    다들 집에 공룡 한 마리씩 키우시잖아요 ㅎㅎ

     

    그럼 오늘의 미술시간은 끝! 

    다음 미술시간에 봐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